카멜커피는 성수동 카페거리에서도 유명한 곳이죠~ 특히나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라고 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역시 인기있는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가 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카멜커피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카멜커피는 어떤곳인가요?
카멜커피는 특이하게 간판이 없어요. 대신 입간판과 종이컵 로고로만 존재감을 뿜뿜 드러내고 있답니다. 하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이여서 눈에 확 띄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주문했어요. 메뉴는 시그니처인 카멜커피와 아메리카노, 앙버터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카멜커피 2잔과 앙버터를 주문했답니다.
카멜커피만의 특별한 점은 뭔가요?
카멜커피하면 빠질 수 없는건 바로 이 앙버터죠! 빵 사이에 버터와 팥앙금이 들어있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죠..ᄒᄒ 한입 베어물면 고소한 버터향과 달달한 팥앙금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행복해지는 맛이에요. 게다가 겉바속촉이라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근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ᅲᅲ 다음엔 1인당 한개씩 먹어야될듯ᄏᄏ
카멜커피 추천메뉴는요?
카멜커피 하면 대표메뉴인 카멜커피를 먹어봐야죠! 위에 크림이 올라가있어서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왜 사람들이 카멜커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다른 음료보다도 카멜커피 강추드려요!
오늘은 카멜커피 리뷰를 해봤는데요, 제가 가본 카페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였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