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돌아온 리뷰언즈입니다! 이번 주제는 “리뷰언즈 엔서포터” 인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엔서포터란 무엇인가요?
여러분 혹시 ‘인플루언서’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인플루언서란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고,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며 소통하는 사람들을 의미하는데요, 이처럼 우리 주변에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있죠. 그렇다면 이러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쉽게 말해서 온라인 상에서 영향력있고 신뢰감 높은 인플루언서(영향력자)를 활용해서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이에요. 최근들어 기업에서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실 인플루언서는 이미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팬층을 이용하거나 스스로 입소문을 내는 방식으로 광고를 하고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되면 특정 타겟에게만 노출될 확률이 높고, 다른사람에게도 널리 알리기 위해서는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저희 리뷰언즈에서는 누구나 참여가능한 서포터즈 시스템을 도입했어요!
이번 포스팅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