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고, 특히나 2030세대 젊은 층에서도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필드 위에서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예쁜 디자인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많이 나오고 있답니다. 저도 최근에 라운딩을 다녀왔는데 너무 예뻐서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제가 본 예쁜 골프웨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여성골프웨어 어떤 스타일이 유행인가요?
최근 몇년동안 스포티즘과 애슬레저룩이 대세였는데요, 올해부터는 레트로 감성이 트렌드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컬러감과 패턴 그리고 과감한 실루엣 등 복고풍 느낌의 패션이 인기몰이 중입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원마일웨어(one-mile wear) 역시 큰 사랑을 받고있어요. 이처럼 작년과는 다른 새로운 트렌드로 인해서 기존 스포츠 웨어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2021년이에요.
어떤 브랜드가 유명한가요?
아무래도 국내브랜드보다는 해외브랜드가 강세인것 같아요. 대표적으로는 PXG,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등등이 있구요, 이외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데상트 같은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서도 골프웨어 라인을 출시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답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수입브랜드이다보니 가성비좋은 국산브랜드도 눈여겨볼만해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브랜드는 와이드앵글, 파리게이츠, 핑 입니다.
가격대는 어느정도 인가요?
보통 10만원 후반대 ~ 40만원 초반대 까지 형성되어있습니다. 비싼건 100만원이 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처음엔 골프채 잡는 방법도 몰랐지만 이제는 꽤 실력이 늘었답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