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9kr
https://5.989.kr/

올웨이즈 판매자센터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올웨이즈에서는 고객님들에게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제는 저희 센터 직원들이 자주 하는 질문들을 모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같이 살펴보시죠!

상품문의 게시판 답변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저희 상품문의 게시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번호는 ***-****-****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 등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배송비(왕복)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 반송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단순변심: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 (구매 시 무료배송인 경우 편도 2,500원 동봉) - 오배송 또는 불량품 발송: 재배송 혹은 환불처리 진행됩니다.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