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있어요.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실내운동인 골프가 더욱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이렇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보니 필드 위에서는 개성있는 패션 또한 주목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골프웨어 코디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성골프웨어 브랜드 중 어떤 곳이 유명한가요?
브랜드마다 특징이 있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선 핑(PING)과 팬텀(FANTOM)이 제일 유명하답니다. 두 브랜드 모두 깔끔한 디자인과 무난한 컬러감으로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최근엔 젊은 골퍼들을 타겟으로 한 영골퍼라인 ‘팬텀X고커’ 라인이 출시되어 트렌디함까지 갖추고있답니다.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모르겠어요ᅲᅲ
필드위에서의 복장은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1.캐주얼룩 2.스포티룩 3.클래식룩 캐주얼룩은 말그대로 편안하게 입는 룩입니다. 하지만 너무 편한 트레이닝복 느낌보다는 적당히 격식을 차린듯한 느낌이면 좋아요. 스포티룩은 활동성을 강조한 룩이에요. 주로 레깅스+상의 조합으로 많이 입습니다. 클래식룩은 정장느낌의 룩이지만 과하지않은 단정한 느낌이라면 OK!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뭘 사야될지 모르겠어요ᅲᅲ
아무래도 비싼옷일수록 재질이 좋고 오래입겠죠? 물론 그만큼 예쁘기도 하구요. 하지만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건 아니랍니다. 자신에게 맞는 핏인지, 내가 원하는 색상인지, 나한테 어울리는지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것이 중요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백화점 매장가서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는건데요, 인터넷 쇼핑몰 사진으로만 보는것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젝시믹스랑 데상트 강추드립니다!
이제 곧 봄이니 다들 예쁜 골프웨어 입고 필드로 나가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