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선에도 쾌속 내립니다 호쿠리쿠 신칸센 화상 사진 ACJR 니시니혼 가나자와 지사는 2023년 12월 15일 내년 3월 16일에 실시하는 다이어 개정의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호쿠리쿠 신칸센 가나자와 쓰루가 간이 개업해 수송 체계는 크게 바뀝니다 이미지 이것이 호쿠리쿠 신칸센의 다이아몬드 상세입니다 화상 호쿠리쿠 신칸센은 도쿄 쓰루가를 직통하는 가가키 하쿠타를 총 14 왕복 설정 중 9 왕복이 속달 타입의 빛나는 5 왕복이 하타카입니다 기존의 도쿄 가나자와간 열차 외에 나가노 가나자와간의 하쿠타카마 2 왕복 설정됩니다 도쿄 쓰루가간의 가장 빠른 소요 시간은 3시간 8분입니다 간사이 나카교 방면의 열차와 연락하는 것이 썬더버드나 시라사기와 환승 가능한 신칸센 츠루기로 25 왕복의 설정 쓰루가 도야마간 가 18 왕복 쓰루가 가나자와간이 7 왕복이 됩니다 별도 특급에 접속하지 않는 쓰루기도 5개 설정 츠루기는 각 역 정차 타입 16 왕복 외 속달 타입이 9 왕복 설정됩니다 수도권 발착의 신칸센과 연결하는 열차가 설정되는 것 외에 호쿠리쿠 본선의 요네하라 쓰루가간에서는 운전 시각을 재검토하는 시라사기 1 왕복의 대체로서 임시 쾌속을 이른 아침과 심야에 1개씩 설정해 편리성을 확보한다고 하는 것 입니다
在来線にも「快速」出します北陸新幹線(画像:写真AC)。 JR西日本金沢支社は2023年12月15日、来年3月16日に実施するダイヤ改正の概要を発表しました。北陸新幹線金沢~敦賀間が開業し、輸送体系は大きく変わります。 【画像】これが「北陸新幹線」のダイヤ詳細です(画像) 北陸新幹線は、東京~敦賀を直通する「かがやき」「はくたか」を計14往復設定。うち、9往復が速達タイプの「かがやき」、5往復が「はくたか」です。既存の東京~金沢間の列車のほか、長野~金沢間の「はくたか」も2往復設定されます。 東京~敦賀間の最速所要時間は、3時間8分です。 関西・中京方面の列車と連絡するのが、「サンダーバード」や「しらさぎ」と乗換可能な新幹線「つるぎ」で、25往復の設定。敦賀~富山間が18往復、敦賀~金沢間が7往復となります(別途、特急に接続しない「つるぎ」も5本設定)。「つるぎ」は各駅停車タイプ16往復のほか、速達タイプが9往復設定されます。 また在来線では、越美北線や小浜線で、首都圏発着の新幹線と接続する列車が設定されるほか、北陸本線の米原~敦賀間では、運転時刻を見直す「しらさぎ」1往復の代替として、「臨時快速」を早朝と深夜に1本ずつ設定し、利便性を確保するということ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