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9kr
https://5.989.kr/

🔥🔥🔥 고양이 「양립하고 싶어요…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느긋하게 하고 있었는데 2마리의 고양이가 느긋하면서도 밖의 새에 크래킹하는 모습이 YouTube에 투고되었습니다 동영상은 기사 집필 시점에서 4만 4000 재생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이 촬영된 장소는 폴란드 키지트라가 새끼 고양이로 검은 고양이는 어른의 고양이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키지트라를 뒤에서 껴안는 듯한 형태로 달라붙거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닌마리 해 버리는 광경이군요 그런 2 마리의 시선의 끝에있는 것은 새의 모습입니다 키지트라 짱이 바삭 바삭하게 울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냥 본능에서 오는 동작의 하나로 크래킹이라고 불리는 것 키지트라 짱은 그 새 잡아주는 냐와 조금 흥분하는 것 같습니다. 검은 고양이는 높고 짧은 목소리로 냥과 울리고 있습니다만 이것도 크래킹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크래킹을 해도 멀리 없이 계속 붙어 있는 곳이 귀엽지 만 검은 고양이는 지금도 자고 버릴 것 같은 얼굴을하고 있습니다 사냥을하는 것보다 지금은 키지트라와 함께 자고 싶은 기분일지도 모릅니다. 코멘트란에서는 크래킹의 방법이 다른 곳을 좋아해 매우 귀여운 등의 목소리가 전해졌습니다.

こんなにまったりしていたのに…… 2匹の猫がまったりしながらも外の鳥にクラッキングする様子がYouTubeに投稿されました。動画は記事執筆時点で4万4000再生を突破しています。 【画像】本能むき出しのふたり  動画が撮影された場所はポーランド。キジトラちゃんが子猫で、黒猫ちゃんは大人の猫です。黒猫ちゃんがキジトラちゃんをうしろから抱きしめるようなかたちでくっついてまったりタイムを楽しんでいます。ほほ笑ましくて思わずニンマリしてしまう光景ですね。  そんな2匹の目線の先にあるのは鳥の姿です。キジトラちゃんが「カカカッ」と鳴いています。これは狩猟本能からくる動作の1つで「クラッキング」と呼ばれるもの。キジトラちゃんは「あの鳥を捕まえてやるニャ!」と少し興奮しているようです。  黒猫ちゃんは高く短い声で「ニャッニャッ」と鳴いていますが、これもクラッキングの一種なのだそうです。クラッキングをしていても離れずにずっとくっついているところがかわいいですね。  しかし黒猫ちゃんは今にも寝てしまいそうな顔をしています。狩りをするより今はキジトラちゃんと一緒に寝たい気分なのかもしれません。それでもあらがえないなんて、本能って大変ですね……。  コメント欄では「クラッキングの仕方が違うところが好き」「とってもかわいい」などの声が寄せられました。まったり寄り添いながらも狩猟本能が出ちゃう猫たちの姿がかわいい動画でした。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