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가 바로 ‘개그우먼’이죠. 개그우먼이라는 직업 특성상 항상 새로운 유행어를 만들어야 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야 하는 만큼 헤어스타일 변신 또한 잦아요. 그래서 그녀에게는 일명 ‘염색 샴푸’라고 불리는 이 제품이 필수품이라고 해요. 최근 방송에서는 새치머리용 컬러 트리트먼트인 ‘미장센 헬로버블 폼컬러’를 이용해 셀프 염색을 했는데요. 이렇게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해 선택한 제품은 과연 무엇일까요?
어떤 제품인가요?
‘미장센 헬로버블 폼컬러’는 거품 형태로 되어있어 혼자서도 쉽게 셀프로 염색할 수 있는 버블 타입 염모제예요. 특히 미쟝센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파우더 앰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머릿결 손상 걱정 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동백오일, 로즈워터 등 7가지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서 염색 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엔젤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어디서 파나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같은 드럭스토어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처럼 화려한 머리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이제부터는 간편하게 미장센 헬로버블 폼컬러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