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장품 리뷰입니다. 제가 최근에 산 물건 중 제일 만족스러운 아이템인 “크림” 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원래 피부가 건조해서 겨울엔 항상 수분크림을 달고 살았어요.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점점 얼굴에 기름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유분감이 많은 영양크림은 부담스럽고 수분감 위주의 가벼운 크림을 선호하게 됐어요. 그러던 와중에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된 이 크림.. 이름부터가 벌써 맘에 들었어요. ‘수분폭탄’이라니... 안그래도 속당김이 심했는데 딱이다 싶었어요. 게다가 후기들이 다 너무 좋아서 믿고 사봤어요.
요즘 나오는 크림중에 진짜 수분 폭탄이라는 말 쓰는 거 많던데 어떤가요?
저는 일단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우선 제형 자체가 엄청 묽어서 흡수가 빠르고 산뜻해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촉촉하면서도 쫀쫀하게 마무리돼요. 그렇다고 끈적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구요. 아침 저녁으로 바르기 좋은 타입이에요. 물론 지성이신 분들은 좀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건성이라면 완전 강추드려요.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이렇게 촉촉한건가요?
일단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보습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긴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확실히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에서도 히알루론산 들어간 걸 써봤는데 그건 금방 날아가버리더라구요. 근데 이건 그런 게 없어서 좋아요.
피부타입 상관없이 쓸 수 있나요?
네~ 모든 피부용이라 그런지 딱히 트러블 나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 오히려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탄력이랑 주름개선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꾸준히 쓰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