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나 색조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한데, 이 중에서도 ‘크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하지만 최근 해당 브랜드의 고객센터로부터 황당한 답변을 듣게 되었다.
해당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현재 품절 상태이며, 입고 예정인 날짜 또한 알 수 없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분명 7월 초에 결제하였고, 지금까지도 배송 준비중입니다. 제가 너무 늦게 연락드린 건가요?
저는 분명히 쿠폰과 적립금을 모두 사용해서 최종 결제 금액 2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받은 물건은 4만원이 넘는 정가였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요?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려고 합니다. 이미 발송 처리 되어있는 건 아닌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