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장품 리뷰입니다. 제가 최근에 산 물건 중 만족도가 높았던 아이템인 ‘크림’이에요.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기초화장품을 고를 때 신중하게 선택하는데요, 이 크림은 성분도 좋고 발림성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초화장품 살 때 어떤 점을 보고 고르시나요?
저는 일단 화해 어플을 통해서 유해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하구요,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결정한답니다. 특히나 얼굴에 바르는 거라 더욱 신경써서 고르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구입한 크림은 디렉터파이 피현정님께서 추천하신 착한 수분크림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착한 수분크림이란 뭔가요?
‘착한 수분크림’이라는 이름답게 천연유래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순한 크림이랍니다. 화학성분과 방부제 대신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자극없이 순하게 바를 수 있어요. 게다가 EWG 그린등급(안전)이라서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어떤 성분들이 들어가있나요?
전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제수 다음으로 많이 들어간 성분이 글리세린이죠? 그만큼 보습효과가 뛰어나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발라보면 수분감이 풍부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히알루론산 덕분인지 바르고 나면 속당김이 전혀 없더라구요. 또한 세라마이드엔피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발랐을 때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 같아요.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가을/겨울용 크림을 찾게 되네요. 지금 같은 계절에 바르기 딱 좋은 촉촉한 제형이고 보습력도 뛰어난 편이라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