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많이 하시죠? 저도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엔 제가 직접 겪은 황당한 경험담을 들려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샀는데 배송기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취소하려고 했는데 이미 발송했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받았어요. 근데 받고 보니 다른 디자인이더라구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사진과 함께 환불요청을 했더니 이렇게 답장이 왔어요. 이게 무슨 말인지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ᅲᅲ
반품 요청했는데 왜 자꾸 거부할까요?
저도 처음에 물건 잘못왔을 때 이 문제로 엄청 고생했어요. 일단 반송비 부담해야되는건 당연하구요, 셀러한테 계속해서 항의 메일을 보내야되요. 그러면 결국 돈 돌려주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인들이 진상짓 한다고 소문나면 안팔릴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ᅲᅲ
셀러랑 연락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와 연락이 안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되는데요, 영어로 써야되서 번역기 돌리는것도 일이고,, 진짜 답답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가 있는데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여기는 중국어/영어 모두 지원되고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담원이랑 연결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수수료도 무료라서 완전 꿀사이트였어요 ᄒᄒ
혹시라도 비슷한 상황 겪으신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공유하면서 해결방법 찾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