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만큼 불량품 배송 및 환불 문제 등 여러가지 이슈들이 존재하는데요. 특히나 해외직구 특성상 교환/반품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저같은 경우엔 1년동안 총 6번의 직구 경험이 있고 모두 무사히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물품 중 반송 방법을 몰라 곤란하셨던 분들을 위해 반송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물건중에 사이즈가 안맞는 옷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이즈가 맞지 않는 옷이라면 무료반송라벨을 이용해서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 후 국제우편(EMS) 또는 우체국국제소포(EMS프리미엄) 을 통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다만 이경우 시간이 오래걸리고 번거로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물건중에 파손된 물건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파손된 물건 역시 무료반송라벨을 이용해서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 후 국제우편(EMS) 또는 우체국국제소포(EMS프리미엄) 을 통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다만 이경우 시간이 오래걸리고 번거로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물건중에 오배송 된 물건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배송된 물건 또한 무료반송라벨을 이용해서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 후 국제우편(EMS) 또는 우체국국제소포(EMS프리미엄) 을 통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다만 이경우 시간이 오래걸리고 번거로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다들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앞으로는 조금 더 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