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9kr
https://5.989.kr/

창업에듀 대박 비법, 벌써부터 신청 폭주🔥💰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짜장면 한 그릇의 원가는 얼마일까요? 저는 어렸을 때 중국집 사장님께 직접 여쭤본 적이 있었어요. 그때 들은 대답은 놀랍게도 500원이었어요. 지금 물가로는 상상하기 힘든 금액이죠? 하지만 실제로 이 당시엔 그랬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옛날짜장”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짜장면을 먹을 수 있었던 거죠. 그렇다면 옛날짜장과 현재의 짜장면은 어떻게 다를까요?

왜 옛날짜장이랑 다른가요?
가장 큰 차이는 재료입니다. 옛날짜장은 고기나 야채 등 각종 재료들을 기름에 볶아서 만든 짜장소스를 면 위에 얹어 먹는 방식이었는데요, 최근 출시되는 짜장면은 대부분 춘장 소스를 물에 풀어 끓여낸 후 건더기 없이 국물처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하면 조리시간이 단축되고 맛도 훨씬 깔끔해지거든요. 또한 양파 같은 채소류 대신 양배추같은 단맛 나는 채소를 많이 넣어서 만드는 게 특징이에요.

그럼 옛날짜장은 이제 못 먹나요?
사실 옛날짜장 스타일의 짜장면은 여전히 존재한답니다. 다만 시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뿐이죠. 중국음식점에서도 배달용으로는 거의 팔지 않고 홀에서만 제공하는데요, 아무래도 단가가 맞지 않아서겠죠? 그리고 손님들이 원하는 건 옛날짜장보다는 간짜장이니 굳이 팔 이유도 없을테구요.

요즘 짜장면 값 너무 비싸요ᅲᅲ
저도 공감해요. 물론 가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선 5천원이면 곱빼기를 먹을 수 있거든요. 근데 서울 시내 한복판인 종로구 일대에만 가도 7~8천원 하는 곳이 수두룩하더라구요. 심지어 어떤 곳은 9천원짜리 특짬뽕 메뉴도 봤어요. 아무리 인건비랑 임대료가 비싸다고 해도 이건 좀 심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식당 주인에게 뭐라고 할 순 없겠죠? 그냥 앞으론 싼 데 찾아서 먹어야겠어요.

여러분 혹시 영화 <식객> 보셨나요? 거기보면 주인공 성찬이 요리대회 우승을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최고의 식재료를 찾아다니는 장면이 나와요. 결국 마지막 결승전에서 선보인 음식은 다름아닌 ‘춘장’이었죠. 그만큼 한국인들에게 있어서 짜장면은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고 할 수 있어요. 어릴 땐 그렇게 싫었던 짜장면이지만 어른이 되고 나니 가끔 먹고 싶어지는 걸 보면 말이죠. 다음 번 외식메뉴는 짜장면 어떠세요?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