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요금과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선택지 중 하나인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입니다. 공항 내 발렛파킹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최근 해외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불법업체나 정식 업체가 아닌 곳에서의 피해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공항 주차대행 믿을만한곳 어디인지 알려드릴게요.
불법업체인가요?
사실 공식 대행업체에서는 절대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영업정지 및 벌금 등 엄청난 처벌을 받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왜 사설업체에선 문제가 생길까요? 그건 바로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무너뜨리는 행동이기 때문이에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불이익이 생길것 같으면 무조건 아니라고 잡아떼거나 책임을 회피하기 마련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전한 업체를 선정해서 맡기는 게 중요하답니다.
요금은 얼마인가요?
공식 대행업체(발렛파킹)서비스는 1일당 15,000원~20,000원 선이며, 사설업체는 10,000원~15,000원 선입니다. 물론 비싼만큼 보안시설이라던지 여러가지 면에서 장점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렴한 금액이더라도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춘 합법적인 업체를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만원이라는 돈 차이가 크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여행경비라는 측면에서 봤을 땐 무시할 수 없는 큰 액수거든요. 게다가 혹시 모를 사고시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가입 여부라던지 차량관리 상태 등등 따져봐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신중하게 결정해야한답니다.
사설업체라도 다 같은건 아니에요. 반드시 꼼꼼하게 알아보고 맡기셔야 해요. 그래야 즐거운 여행길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지금까지 인천공항 주차대행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