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는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연결 없이 간편하게 문자메시지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인 `통화매니저`를 제공하고있어요. 이 서비스는 콜센터나 대리점 방문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기업고객에게는 직원관리 및 업무효율성 증대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문자메시지는 어떻게 보내나요?
KT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메뉴에서 `통화매니저`를 선택하면 돼요. 단, KT 가입자만 해당되며 타 통신사 회원은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답니다.
무료인가요?
네 무료입니다! 월 300건까지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초과 시 건당 10원씩 부과됩니다. 또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경우엔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스마트폰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그리고 하단부에 위치한 `내 정보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내 연락처 목록이 나오는데 이때 수신거부 리스트에 등록되어있는 번호들을 모두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스팸번호 차단 완료!
이제부터는 안심하고 편하게 문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