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을 판매하고있어요. 커피류 부터 프라푸치노, 티, 주스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죠. 이렇게 많은 메뉴 중에서도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그린티프라푸치노입니다!
그린티프라푸치노는 어떤 음료인가요?
그린티프라푸치노는 녹차맛과 달달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있는 음료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휘핑크림을 많이 올려먹는 편이에요. 그리고 자바칩을 갈아서 같이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드시면 돼요~
제가 주문한 음료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저는 그란데 사이즈를 주로 시켜먹어요. 벤티사이즈는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못먹겠더라구요. 톨사이즈는 뭔가 아쉽고.. 그래서 항상 그란데나 벤티 사이에서 고민한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이즈를 선호하시나요?
주문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음료를 주문할 때 주의해야할 점이 몇가지 있답니다. 먼저 샷추가 여부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에스프레소 샷 1개 또는 2개를 추가할 수 있어요. 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샷추가는 피하는게 좋겠죠? 다음으로는 우유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지방우유, 무지방우유, 두유로도 변경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시럽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적게 넣거나 아예 빼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인기있는 음료인 그린티프라푸치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하셔서 맛있게 드셔보세요!